신라스테이 서부산, 다음달 15일 그랜드 오픈
상태바
신라스테이 서부산, 다음달 15일 그랜드 오픈
  • 박주범
  • 승인 2021.03.25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향후 3년간 매년 국내외 프로퍼티 계획
2013년 동탄점 이후 전국 13번째 오픈
위탁운영 방식...운영경쟁력 입증

호텔신라의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신라스테이 서부산’을 오는 4월 15일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신라스테이는 이번 13번째 서부산 오픈 이후 여수, 세종, 미국 새너제이 등 향후 3년간 국내외 신규 프로퍼티를 오픈할 계획이다.

신라스테이 서부산은 기존 12개곳에 운영하는 방식이었던 임대운영 방식이 아닌 선진 체인 호텔에서 운영하는 방식인 위탁운영으로 운영된다. 신라스테이의 호텔 운영 역량과 브랜드력이 인정받은 결과로 평가된다.

호텔은 지하 2층부터 지상 25층의 규모로, 총 295개 객실과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é)’∙라운지 바∙야외수영장∙연회장∙미팅룸∙피트니스 센터∙비즈니스 코너∙사우나로 구성된다.

신라스테이 서부산은 프라이빗 자쿠지(월풀 욕조)가 비치된 테라스와 여유로운 공간을 자랑하는 온돌 타입 객실을 이용할 수 있는 ‘테라스 온돌룸’을 새롭게 선보인다. 

호텔 5층에는 시티뷰를 감상하며 여유를 부릴 수 있는 야외 수영장과 성인∙유아용 자쿠지가 마련돼 있으며, 2층에는 쾌적한 시설의 남성 전용 사우나를 배치했다.

신라스테이 서부산은 김해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25분이 소요되며, 대중 교통을 이용한 접근이 용이하다. 부산 서부 지역을 대표하는 명지국제신도시에 위치해 김해∙창원∙거제 등 인접 지역에서 이동이 편리한 입지를 자랑한다.

신라스테이 서부산은 개관을 기념해 ‘그랜드 오프닝’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2인)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1개)로 구성돼 있으며 오는 4월 15일부터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사진=신라스테이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