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유산균 브랜드 디웰즈, 포스트바이오틱스 미美 출시
상태바
여성유산균 브랜드 디웰즈, 포스트바이오틱스 미美 출시
  • 허남수
  • 승인 2021.03.27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식품전문회사 '디웰즈'가 여성을 위한 포스트바이오틱스 미美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포스트바이오틱스 미美' 제품은 한국 건강한 여성의 질에서 유래한 특허유산균 3종 및 17종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하여 장내 미생물 환경 및 배변활동에 도움을 준다. 또한,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락토올리고당을 넣어 프리바이오틱스를 더했고, 유산균의 장내 정착률을 높여 여성 질 건강을 개선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아연 및 엽산까지 들어가 면역 체계에 필요한 영양소를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특허받은 락토바실러스 유산균 3종 (MG242, MG901, MG989)은 내산성이 강해 산에 잘 죽지않고 장내증식률이 높아 장과 여성의 질 건강에 효과적이다. 

특히 하루 한 포씩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개별포장으로 구성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든 섭취가 용이하며, 작은 캡슐로 목넘김이 편해 각광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잦은 다이어트로 장 건강이 저하된 여성이나 장시간 앉아있는 사무직 여성 혹은 불규칙한 식습관을 가진 분들께 추천하고 있다. 

디웰즈 대표 및 임원진은 '여성을 위한 유산균 외에 해외 다니스코사 유산균으로 만든 '포스트바이오틱스 업'과 '포스트바이오틱스 업 프리미엄'으로 온 가족이 다함께 먹을 수 있는 유산균 신제품도 곧 출시 예정 중이라며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포스트바이오틱스 미美는 디웰즈 스마트스토어에서 더 자세하게 볼 수 있으며, 신제품 출시 이벤트로 정상가보다 더 할인된 금액에 구매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