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위한 웰메이드 건강루틴, 웰리카(Wellica) 쿠팡 입점
상태바
‘나’를 위한 웰메이드 건강루틴, 웰리카(Wellica) 쿠팡 입점
  • 허남수
  • 승인 2021.03.25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기식 브랜드 웰리카(Wellica)의 전 제품이 최근 우리나라의 대표 소셜커머스 쿠팡에 입점했다. 이로써 웰리카는 신뢰할 수 있는 안전한 성분으로 배합된 프리미엄급 건기식 제품 외 여성청결제와 이너퍼퓸 등 총 6종의 제품을 ‘나를 위한 웰메이드 건강루틴, 웰리카’라는 슬로건을 걸고 쿠팡의 유저들에게 선보이게 되었다.

쿠팡에 입점한 웰리카의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는 여성 질 유래 유산균인 ‘웰리카 더블유 100억 유산균’과 체지방 감소 기능성 원료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가 함유된 ‘웰리카 다이어트 프로바이오틱스’, 온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웰리카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 3종이 있으며 웰리카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공통적으로 한국인의 장 형태와 환경에 적합한 성분과 포뮬러로 구성, 17종 프로바이오틱스와 부원료로 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대사산물(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담아내어 사람마다 서로 다른 장 환경을 폭넓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외 최근 많은 관심을 끌고 있는 콜라겐 제품으로 300달톤의 ‘웰리카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선보이고 있으며 여성 Y존 관리 제품으로는 여성청결제인 ‘웰리카 락토 리프레싱 이너클렌저’와 함께 Y존 향수로 지칭되는 ‘웰리카 락토 리프레싱 이너퍼퓸’까지 총 6종 전제품이 모두 입점된 상태이다.

관계자는 “가까운 시일 안에 쿠팡 로켓배송에도 입점하여 빠르고 정확한 배송을 원하는 고객의 편의를 우선 고려하겠으며 점차적으로 외부몰 진출을 늘려나가 소비자에게 폭 넓은 선택권을 부여, 합리적인 제품 구매로 이어지게끔 노력하겠으니 웰리카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