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배대지 구매대행 전문 '레드포스트' 철저한 시스템 갖춰
상태바
중국배대지 구매대행 전문 '레드포스트' 철저한 시스템 갖춰
  • 허남수
  • 승인 2021.03.25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재 많은 배송, 구매대행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을 위해 '레드포스트'는 보다 쉬운 서비스 시스템을 갖췄다. 배송대행 서비스란 온라인 쇼핑몰에서 주문하신 상품을 레드포스트 물류센터에서 대신 수령해 고객님이 계신 한국 주소까지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해드리는 서비스다. 

직배송이 안되는 해외 사이트에서 중간 배송지 역할을 하는 물류업체로, 흔히 '배대지'라고도 한다. 즉, 해외주소를 제공해 주고 그 주소를 통해 제품을 대신 받아 한국으로 배송해주는 물류업체를 가리킨다.

보통 해외 사이트 직구는 직배송이 되지 않는 곳이 많기 때문에 배송대행지가 꼭 필요하다. 최근에는 대형 해외 온라인쇼핑몰 등 직접배송이 가능한 곳이 점차 증가하고 있긴 하나, 소형 전문몰은 여전히 자국 내 배송만 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배송대행 또는 구매대행을 이용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

배송 및 구매대행 전문 레드포스트는 주문수집 솔루션 샵플링과 협업하여 스마트스토어 및 쿠팡 등 여러 마켓의 주문을 수집해 자동으로 배송대행 신청서 및 구매대행 신청서를 자동생성 하고 레드포스트에서 발행된 택배 송장번호를 각 마켓으로 자동 등록된다. 이로 인해 직원한명 분의 업무를 자동화 할 수 있게 된다.

레드포스트는 수입대행 배송대행 구매대행 등 여러가지 업무를 전문적으로 처리하는 기존의 포워딩의 개념을 포함한 멀티플렉스로 발전하고 있다. 수수료 안내 및 금지품목 안내 등 자세한 정보는 '레드포스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이 가능하다. 

사진=레드포스트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