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S홈케어 ‘여왕MTS’ 아위 미니핀, 2020 올해의 최고제품 대상 수상
상태바
MTS홈케어 ‘여왕MTS’ 아위 미니핀, 2020 올해의 최고제품 대상 수상
  • 허남수
  • 승인 2021.03.26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미백, 피부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MTS홈케어 아이템 ‘여왕MTS’ 아위 미니핀이 컨슈머포스트 한국소비자협회 선정 ‘2020 올해의 최고제품 대상’을 수상했다.

AWY(아위)에서 런칭한 가장 진화환 올인원 오토MTS ‘여왕MTS’ 미니핀은 수동형 MTS롤러, MTS스탬프보다 부작용은 줄이고 MTS효과는 높인 셀프MTS로, 모공수축, 안티에이징, 피부재생 등의 모공홈케어에 관심있는 소비자들로부터 피부미용기기로 주목받고 있다.

3세대 MTS인 아위 미니핀은 초저자극 오토 마이크로니들이 장착되어 있어 자동으로 매순간 균등한 힘이 작용하며 일정한 폭의 통로를 생성해 모공타이트닝, 모공치료 등에 도움을 준다. 또한, 카트리지 내 앰플을 직접 주입해 니들링과 동시에 앰플이 자동으로 분사되므로 번거로움 없이 편하게 MTS관리를 할 수 있다.

일부 MTS는 소독하여 사용하는 방식으로 비위생적이고 번거로운 반면, 아위 미니핀은 사용할 때마다 멸균 카트리지로 교체하여 사용하므로 위생적이다. 100% 국내에서 제조하며 안전 및 품질 인증 6건, 의료기기 제조기준 적합 인증 2건을 획득했다. 

업체 관계자는 “MTS시술은 미세한 바늘이 피부에 의도적인 구멍을 낸 후 피부의 자체적인 재생능력을 활용하는 피부관리방법 중 하나로, 피부좋아지는법, 피부하얘지는법으로 오랜 기간 선택됐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피부과 방문이 어렵거나 비용이 부담인 이들에게 홈케어 가능한 아위 미니핀이 MTS추천 아이템으로 주목받게 되면서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얻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넓은모공의 모공축소, 입가주름, 이마주름 등의 피부탄력 개선에 관심이 많은 이들로부터 MTS홈케어 아이템 여왕MTS가 모공관리와 피부노화방지를 위한 방안으로 선택되고 있으며, 5점 만점에 4.7점의 만족도 높은 MTS후기를 얻고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