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펙타 함유 여성 유산균 '지노마스터', 27일 CJ오쇼핑 '강주은의 굿라이프' 방송
상태바
리스펙타 함유 여성 유산균 '지노마스터', 27일 CJ오쇼핑 '강주은의 굿라이프' 방송
  • 허남수
  • 승인 2021.03.27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투잡유산균 마스터바이옴의 '지노마스터'가 오늘 오전 9시 20분부터 CJ오쇼핑 '강주은의 굿라이프'를 통해 방송된다. 연이은 매진 사례를 이어 나가며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지노마스터'는 굿라이프 단독 혜택 등의 푸짐한 구성으로 다시 한번 소비자와 만날 예정이다.

마스터바이옴 관계자는 "최근 자가 건강 관리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여성 건강에 대한 관심도 많아 짐에 따라 많은 여성분들이 질 건강 유산균을 찾고 있는 것 같다"면서 "지노마스터는 식약처로부터 질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인 만큼, 많은 여성 분들이 믿고 섭취하며 장은 물론 질 건강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마스터바이옴은 하나의 제품으로 두가지 건강을 케어 하는 일명 프리미엄 투잡유산균 브랜드로, 마스터바이옴의 지노마스터는 장 건강은 물론 질 건강까지 한 번에 케어 할 수 있는 여성을 위한 질건강 유산균 제품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질건강 기능성을 확인한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가 주 원료로, 초유에서 유래한 '락토페린'까지 배합해 더욱 믿고 섭취할 수 있다.

사진=마스터바이옴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