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3월 뷰티 로켓신상' 기획전 오픈
상태바
쿠팡, '3월 뷰티 로켓신상' 기획전 오픈
  • 황찬교
  • 승인 2021.03.29 2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이 오는 4일까지 봄 신상 뷰티 아이템을 모은 '3월 뷰티 로켓신상'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매월 마지막 주 월요일마다 진행하는 행사로 로켓배송에 신규 입점한 뷰티 브랜드가 참여한다.

'NEW 브랜드' 카테고리에서는 이달에 신규 입점한 달바, 웰더마, 센텔리안24, 아벤느, IWLT, 에스까다, 닥터슈라멕, 내셔널지오그래픽 등 총 8개의 로켓배송 브랜드를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일부 브랜드에 한해 추가 쿠폰 할인이 진행된다. 웰더마 브랜드 제품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이 제공되며, 달바 브랜드 제품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 할인을 제공한다. 이외 더샘, 에뛰드 신상 라인 구매 시에도 추가 쿠폰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일부 상품에 한해 즉시할인도 진행된다. 대표적인 즉시 할인 상품은 센텔리안24 마데카 인텐스 수딩 마스크 28p+크림 인텐시브 포뮬러 15ml x 2p 1세트, 센텔리안24 인텐시브 아이크림 15ml 3개, 아벤느 시칼파트 SOS 크림 100ml + 오뗴르말 미스트 50ml, 아벤느 미셀라 클렌징 워터 500ml+ 200ml 등이 즉시할인 대상이다.

'이번달 신상' 카테고리에서는 더샘, 에뛰드 등 브랜드의 이달 신상품을 선보이며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온라인으로 뷰티 아이템을 찾는 고객을 위해 '집에서 쇼핑하는 뷰티스토어' 카테고리를 별도로 운영해 로드샵, 드럭스토어의 베스트셀러부터 트렌드핫템까지 한 곳에 갖췄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봄을 맞아 뷰티 신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3월 뷰티 로켓신상 기획전을 진행한다"며 "앞으로 쿠팡은 다양한 제품군의 신상품을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사진=쿠팡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