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우, 공부 지친 수험생 위한 이벤트..."교육격차 해소 · 동기부여"
상태바
그로우, 공부 지친 수험생 위한 이벤트..."교육격차 해소 · 동기부여"
  • 박주범
  • 승인 2021.04.02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브 강의 서비스 그로우(Grow) 회원 대상 이벤트
정승제, 이지영, 원정의 등 무료강의 듣고 강사 추천
4월 신규회원에게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 지급

에듀테크 그로우코퍼레이션(대표 이혜영)이 공부에 지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선물과 혜택을 선보이는 '그로우 라강 안들어본 학생을 찾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회원들을 대상으로 무료 강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국어 이정훈, 수학 정승제, 이주영, 사회탐구 이지영, 영어 주혜연, 강원우, 원정의 등 각 과목별 강사들의 무료강의를 수강한 후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댓글로 선생님을 추천하면 된다. 5월 30일까지 진행하며 참여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1명)를 지급한다.

그로우 신규회원 대상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규회원 선착순 1만명에게 배스킨라빈스(BR) 싱글레귤러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핸드폰번호 기준 1인 1회 참여 가능하며, 참여방법은 그로우 회원가입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구매하기(0원)를 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그로우코퍼레이션 이혜영 대표는 “코로나 팬데믹 상황 속 교육격차를 해소하고, 공부에 지친 학생들에게 동기부여를 하고자 그로우 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그로우는 현강과 인강의 장점을 살린 신개념 온라인 라이브 클래스 서비스다. 정승제, 이지영, 김민정, 강원우 등 1타 강사의 현장 강의 라이브와 실시간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사진=그로우코퍼레이션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