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디-나오미 왓츠 함께 '펜디 피카부' 필름 공개 '길들여지지 않는 나오미'  
상태바
펜디-나오미 왓츠 함께 '펜디 피카부' 필름 공개 '길들여지지 않는 나오미'  
  • 박홍규
  • 승인 2021.04.06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펜디(Fendi)가 나오미 왓츠(Naomi Watts)를 주인공으로 한 펜디 피카부(FendiPeekaboo) 필름을 선보였다. 또 4월 초 예정되어 있는 새로운 펜디 퀸즈 클럽 플래그십 부티크 오픈을 축하했다.

‘Wild Untamed Naomi(길들여지지 않은 야성의 나오미)’라는 제목의 새로운 영상은 뉴욕에 위치한 나오미의 아파트에서 그녀가 하루를 시작하면서 보내는 일상을 짤막한 에피소드로 보여준다. 해당 영상을 통해 펜디 피카부 아이씨유 백과 함께 이전에 보지 못한 깜짝 놀랄 만한 그녀의 숨겨진 모습을 살짝 엿볼 수 있다.

평소와 마찬가지로 다소 불안한 기분으로 시작한 하루는 어느새 나오미가 그녀만의 세계로 도피하면서 흥미로운 장면으로 전환된다. 내면에 숨겨져서 보이지 않던, 길들여지지 않은 그녀 본연의 모습이 다양한 몸짓을 통해 거침없이 표출된다. 이어 나오미는 스트레스와 걱정을 날려 버릴 즐거움을 발견한다. 

초기에 등장하는 나오미의 불안정한 감정을 그대로 반영한 연주 음악은 곧 매력적인 업비트가 돋보이는 일렉트로 팝 트랙인 ‘Beggin’으로 이어진다. 캐나다 출신 듀오 휴먼즈(HUMANS)가 작곡한 이 음악은 불안정한 분위기를 밝게 해주는 동시에 영상이 진행되는 내내 지켜보는 이들이 나오미와 함께 춤추는 듯한 기분을 불러일으킨다. 

또 나오미 왓츠는 “컬러가 정말 마음에 들어요! 매우 실용적이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여행용 백이나 데일리 백으로도 사용할 수 있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근사한 백” 이라며 펜디 피카부 백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말했다. 

나오미 왓츠를 주인공으로 한 펜디 피카부(FendiPeekaboo) 영상은 최근 전 세계에 공개됐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