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스 대국민 가요제, 'Your song, 너의 꿈을 이루어 줄게~'  12일부터 온라인으로 
상태바
펄스 대국민 가요제, 'Your song, 너의 꿈을 이루어 줄게~'  12일부터 온라인으로 
  • 박홍규
  • 승인 2021.04.10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디션 방식으로 진행되는 온라인 IT 가요제가 열린다. 12일 오픈하는 '펄스 대국민 가요제-Your Song'은 가수를 찾는 경연과 더불어 나만의 '띵곡'을 만들어 가는 가요제다. 

‘‘Your Song’은 실력파 작곡가들의 신곡과 아쉽게 묻혀있는 발표곡 중 참가자가 원하는 노래를 선택해 나만의 스타일로 도전, 자웅을 겨룬다. 

장윤정 ‘초혼’ ‘짠짜라’ ‘꽃’ 등을 발표한 작곡가 임강현. ‘바람 바람 바람’ 등 히트곡 제조기 김범룡, ‘별이 진다네’ ‘옛친구에게’ 등을 작곡한 여행 스케치의 조병석, 홍진영 '엄지척'을 작곡한 최고야 등 실력파 음악인들의 작품이 가수를 기다리고 있다.

참가자들은 브라인드 방식으로 준비된 다양한 스타일의 노래 중 자신에게 어울릴만한 노래를 찾아 히트곡 탄생에 도전하면 된다. 특히 예선을 시작으로 경연마다 유저들이 투표를 통해 직접 다음 라운드 진출자를 선택하는 등 ‘유저에 의한 유저를 위한 유저의 가요제’가 될 전망이다. 

가요제를 준비한 ㈜펄스이엔티 김동신 총음악감독은 “‘Your Song’은 국내 최고의 작품자들의 곡을 참가자가 직접 듣고 가장 자신 있는 곡을 선택해 참가 하는 새로운 형태의 랜선 가요제”라며 “코로나로 인한 언택트 시대에 최적인 오디션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는 국민들과 희노애락을 함께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Your Song’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 펄스가요제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