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더닷컴, ‘온앤오프데이’ 프로모션..."소비심리 회복으로 패션 기지개"
상태바
바바더닷컴, ‘온앤오프데이’ 프로모션..."소비심리 회복으로 패션 기지개"
  • 박주범
  • 승인 2021.04.12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 시장 기지개…바바더닷컴, 다양한 행사 마련
‘온앤오프데이(ON&OFFDAY)’ 프로모션…각 브랜드별 스타일

바바패션(대표 문인식)의 바바더닷컴이 봄 옷차림 프로모션과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15일까지 ‘온앤오프데이(ON&OFFDAY)’ 프로모션을 통해 바바패션 상품을 ‘온스타일(On-Style)’과 ‘오프무드(Off-Mood)’의 두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12일에는 ‘더아이잗뉴욕’, ‘JJ지고트’, ‘더틸버리’ 등 총 3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14일에는 아이잗바바, 지고트, 더아이잗컬렉션 브랜드의 봄 시즌 상품을 준비했으며, 세미 정장으로 연출할 수 있는 온스타일과 티셔츠, 조거 아이템 등 오프무드의 다양한 상품을 한 곳에서 모아볼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 ‘더아이잗 뉴욕 소매 롤업 아웃 포켓 자켓’, ‘JJ지고트 플라워 자수 레이스 원피스’, ‘더틸버리 레터링 자수 단가라 티셔츠’ 등이 있다. 간절기에 입기 좋은 ‘오버핏 린넨 싱글 자켓’, ‘프릴 디테일 데님 오버롤 팬츠’ 등도 만나볼 수 있다.

12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 ‘지고트 완판신화 LIVE’를 진행한다. 오는 14일 오후 7시에는 ‘JJ지고트와 봄의 시작, 데일리웨어’, 21일 오후 7시에는 ‘하루 특가! 더아이잗 21S/S 봄나들이룩’ 방송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바바패션 관계자는 “최근 소비심리 회복으로 패션업계가 조금씩 활기를 되찾고 있다”며 “그 분위기를 지속적으로 이어갈 수 있도록 차별화된 프로모션과 쇼핑 라이브를 준비한 만큼 고객들에게 실속있는 쇼핑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바바패션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