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퀴즈, 16일 오후 2시 문제와 정답은?
상태바
홈플퀴즈, 16일 오후 2시 문제와 정답은?
  • 박주범
  • 승인 2021.04.16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오후 2시에 공개된 홈플퀴즈는 '탑텐에서 준비한 홈플러스 단독세일! 인기상품 1+1 행사가 진행됩니다. 4월 한달, 매주 목금토일 탑텐의 특별한 세일을 놓치지 마세요~! 이번주 행사 상품은? 1. 탑텐 OOO 1+1 2. 긴팔 티셔츠 균일가 15,000원 *행사 기간 : 4/15(목)~4/18(일) *점별재고상이 *조기소진가능 지금 탑텐 매장에 방문하시어 홈플러스 단독 행사 상품을 만나보세요~'이다.

정답은 '맨투맨'이다.

한편 이날 오전 10시에 공개된 홈플퀴즈는 '홈파티에 제격인 등갈비바베큐, 순살치킨부터 시그니처 과채주스, ㅇㅇㅇㅇㅇ산 호두와 구운 아몬드까지! 저렴한 초특가 가격으로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이었다. 정답은 '캘리포니아'이다.

앞서 지난 15일 오후 2시 공개된 홈플 퀴즈는 '원하는 시간과 장소로 찾아가는 비대면형 서비스! 엔진오일을 교환해야 하는데 시간은 없고, 어디로 가야 할 지 잘 모르겠고, 코로나로 정비소 방문이 꺼려지는 고객이라면 클릭 한번에 찾아가는 엔진오일 교환 서비스 입니다. 10,000Km 마다 꼭 갈아야 하는 엔진오일한번 클릭으로 찾아가는 오토클럽 서비스로 편하게 이용하세요. 금일 구매하시는 모든 고객에게 홈플러스 상품권 OOO 지급 해 드립니다.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이었다. 정답은 2만원이다.

오전 10시 문제는 '“세차왕 방문세차 서비스 런칭!!  세차왕 아카데미를 통해 철저한 서비스 교육을 마친매니저가 직접 방문하여 세차하여 드리는 방문세차 서비스 런칭!  1회 세차, 월 2회 정기 세차, 월 4회 정기 세차 등원하는 방식으로 편리하게 이하실 수 있습니다. 오픈 이벤트로 지금 신청하시면 아래와 같은 추가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1회세차 신청시 카나우바 왁스 코팅 무료시공정기세차 신청시 실내바이러스 소독 무료 시공, 더불어 모든 고객님들께 홈플러스 상품권 OOO 지급 혜택까지!!지금 바로 확인하세요!!'이었다. 정답은 '1만원'이다.

홈플퀴즈 정답자는 즉시 10포인트부터 최대 1만 포인트까지 랜덤으로 적립할 수 있다. 매주 수요일은 최대 3만 포인트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