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누적판매 400만개 빅히트 '뚱카롱' 앵콜 판매...단 하루 1만1900원 특가
상태바
옥션, 누적판매 400만개 빅히트 '뚱카롱' 앵콜 판매...단 하루 1만1900원 특가
  • 황찬교
  • 승인 2021.04.20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션이 20일 하루 동안 옥션 별미 '마카롱' 편을 진행하고, 봄 나들이용 간식과 디저트로 제격인 마카롱을 특가에 판매한다.

옥션 별미는 평균 고객만족도 4점 이상의 검증된 판매자의 상품을 발굴해 소개하는 식품 프로모션으로, 매주 화요일 단 하루 특별한 혜택으로 찾아온다. 불만족 시 무료 반품 서비스를 비롯해 '덤' 혜택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덤' 제공으로 발생하는 비용은 옥션이 직접 부담하고 있어, 판매자도 돕고 구매자에게 주는 혜택은 키우는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이날의 옥션 별미 대표 상품 '널 담은 뚱카롱'은 프리미엄 재료를 사용해 만든 마카롱이다. 옥션 누적 구매 수가 400만을 돌파했으며, 별점도 높아 깐깐한 고객들에게 인정받은 상품이다. '널 담은 뚱카롱(8구)'을 할인해 단 하루만 최저가인 1만1900원에 판매하며, 마카롱 2개를 덤으로 추가 제공한다. 쫀득쫀득한 꼬끄에 꽉 차게 가득 채워 올린 부드러운 필링이 특징이다. 정성 가득한 패키지 포장으로 선물로도 좋다.

신규 구매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지난 1년간 구매 내역이 없거나 신선/가공식품 카테고리 구매가 처음인 고객에게는 최대 1만원까지 추가 할인되는 '옥션별미 30% 쿠폰'을 제공한다.

그 외에 다양한 추천상품도 선보인다. 고슬고슬한 식감이 특징인 '오대 쌀(10kg)'은 3만4900원에 준비했다. 술안주로 일품인 '반건조오징어(10미)'는 2만3900원에 판매한다. 그 외에 '성주 참외', '그레이프소스 스테이크', '지유가오카 도넛', '감바스알아히요' 등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옥션에서 '옥션별미'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신동옥 옥션 마케팅팀장은 "이번주 옥션 별미에서는 누적 판매 수만 400만 건을 돌파하며 고객들에게 인정받은 마카롱을 최저가에 소개한다"며 "덤까지 더해 혜택을 극대화한 만큼, 좋은 상품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