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免, 아시아 면세업계 최초 스위스 ‘발몽’ 입점..."다시 돌아올 고객 위해 최선의 준비"
상태바
롯데免, 아시아 면세업계 최초 스위스 ‘발몽’ 입점..."다시 돌아올 고객 위해 최선의 준비"
  • 박주범
  • 승인 2021.04.21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 면세업계 최초로 ‘발몽’ 론칭
론칭 기념 해시태그 이벤트

롯데면세점(대표이사 이갑)이 아시아 면세업계 최초로 스위스 명품 뷰티 브랜드 ‘발몽(VALMONT)’을 21일 론칭했다고 밝혔다.

발몽은 알프스 빙하수 성분을 바탕으로 제조한 트리트먼트 화장품을 통해 명품 안티 에이징 브랜드로 전 세계 52개 국가에 진출해있다. 

국내에서는 이제 서울 중구 롯데면세점 명동본점과 롯데인터넷면세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프라임 리뉴잉 팩’ 크림과 ‘모이스쳐링 부스터’ 등 스킨케어 제품을 비롯해 ‘알레싼드리테’, ‘째지 트위스트’ 등 향수 제품 등이 있다. 

롯데면세점은 발몽 화장품을 함께 사용해보고 싶은 친구 3명을 태그하고, 입점을 축하하는 메시지 혹은 기대평을 작성하는 고객 3명에게 추첨을 통해 ‘프라임 리뉴잉 팩 50ml’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승국 롯데면세점 상품본부장은 “아시아 면세업계 최초로 발몽을 론칭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다시 돌아올 외국인 관광객과 내국인 고객이 다양한 브랜드를 접할 수 있도록 최선의 준비를 다 하겠다”라고 밝혔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