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라이프스타일웨어 까웨(K-WAY) 런칭, 배우 변우석 전속 모델 발탁
상태바
프랑스 라이프스타일웨어 까웨(K-WAY) 런칭, 배우 변우석 전속 모델 발탁
  • 박홍규
  • 승인 2021.04.21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무신사 통한 온라인 소프트 런칭
2021년 하반기에는 국내 라이선스 제품 전개 예정

프랑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웨어 까웨(K-WAY)가 배우 변우석을 전속 모델로 기용하며, 무신사 스토어를 통해 2021 S/S 브랜드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까웨는 1965년 프랑스 파리에서 탄생 한 세계 최초의 기능성 윈드브레이커 전문 브랜드다. 브랜드명 그 자체가 윈드브레이커의 고유명사가 되어 프랑스와 이탈리아 사전에 정식으로 등재 된 아이코닉 한 브랜드다.

까웨는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현재까지 이어온 확고한 브랜드 포지셔닝을 통해 펜디, 아미와 같은 트렌드를 리딩하는 최고의 브랜드들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고, 올해는 엔지니어드 가먼츠와의 협업도 예고 되어 있다. 또 지난 1월 밀라노 패션위크에서는 비대면 라이브 스트리밍 패션쇼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까웨의 첫 브랜드 앰버서더 배우 변우석은 이날 공개된 콘텐츠에서 모델 출신 연기자다운 멋진 포즈를 통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변우석이 착용한 까웨 제품들은 모두 무신사 스토어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까웨의 전개사 롯데지에프알은 까웨의 글로벌 헤드쿼터인 이탈리아 패션기업 베이직넷(BasicNet)으로부터 국내 라이선스를 전개 할 수 있는 계약을 맺었다. 이번 S/S시즌 소프트 런칭에서는 글로벌 바잉 제품을 소개하며 F/W시즌부터는 브랜드 컨셉스토어와 온라인 공식 자사몰을 통해 국내 라이선스 제품을 동시에 전개 할 예정이다.
 
사진 까웨 K-WAY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