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여신 미모 뽐낸 화보 공개 ‘탄력 넘치는 눈가 시선 집중’
상태바
수지, 여신 미모 뽐낸 화보 공개 ‘탄력 넘치는 눈가 시선 집중’
  • 박홍규
  • 승인 2021.04.22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지의 아름다운 미모와 밝고 탄탄한 눈가가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됐다. 랑콤은 브랜드 뮤즈 수지와 함께 한 신제품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 크림’의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수지는 맑고 깊은 눈망울과 카메라를 응시하는 눈빛으로 당당하면서도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드러냈다. 

깔끔한 화이트 컬러 의상에 긴 생머리를 낮게 하나로 묶은 화보 컷에서는 광채나는 밝아진 눈가와 함께 청초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선보이기도 하고, 네이비 컬러 의상을 입은 화보 컷에서는 특유의 차분하면서도 청순한 비주얼과 미소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속 수지가 선보인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 크림’은 랑콤의 베스트셀러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라인에 새롭게 레노베이션 출시된 신제품이다. 15년간의 피부 마이크로바이옴 과학 연구 후 지난 2019년 8월 탄생한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에 이어 랑콤이 두 번째로 선보인 제품이다. 

눈가 피부를 위한 7가지 프리&프로바이오틱스 추출물*이 함유되어 7일만에 맑고 탄탄한 눈가를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라이트 스무스 기술을 적용시킨 부드러운 텍스쳐가 눈가 피부에 빠른 흡수를 돕고 촉촉한 마무리 감을 선사한다. (*제니피끄 아이 크림 함유 프로바이오틱스 추출물은 유산균 생균이 아니며, 비피다 발효 용해물, 효모추출물, 락토바실러스 발효물 등이 포함되어 있다는 랑콤 설명이다) 

요즘 같이 아침, 저녁의 일교차가 크고 한 낮의 자외선이 강렬해진 봄철에는 건조함으로 인해 눈가 피부의 주름 및 탄력 관리가 중요하다. 

특히 일상화된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마스크 위로 부각되어 보이는 눈가 관리가 매우 중요해지면서 다크써클, 눈가 주름, 건조함 등을 해결해줄 집중적인 아이 케어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다. 지금 부터라도 눈가 피부 노화를 늦추고 싶다면 아침, 저녁 메이크업 전, 후 스킨케어 루틴에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 크림’을 더해보자. 

화보 속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 크림’은 랑콤 공식 온라인 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랑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