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용, 완벽 비주얼 화보 뽐내 ‘시크+스윗 다채로운 매력’
상태바
장기용, 완벽 비주얼 화보 뽐내 ‘시크+스윗 다채로운 매력’
  • 박홍규
  • 승인 2021.04.26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기용이 마리끌레르 5월호 화보를 통해 수려한 외모를 뽐냈다.  공개된 화보는 장기용과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함께 한 것으로 화보 속 장기용은 만화 주인공 같은 뚜렷한 이목구비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번 화보에서 뚜렷한 이목구비, 훤칠한 피지컬과 함께 장기용의 수려한 외모를 완성한 것은 결점 없이 빛나는 피부이다. 장기용이 사용한 제품은 랑콤의 베스트 셀러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와 자외선 차단제 ‘UV 엑스퍼트 밀키 브라이트’다.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는 7가지 프리&프로바이오틱스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장벽 및 피부의 근본적인 힘을 강화해주는 제품으로 탄력, 광채, 주름 개선, 매끈함 등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 강해진 피부 자신감을 선사한다. 

7일 만에 어려 보이는 동안 피부로 가꿀 수 있도록 도움을 주어 일명 ‘7일 동안 에센스’라는 애칭을 갖고 있으며, 가볍고 산뜻하게 흡수되어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다. 화보 속 장기용과 함께 한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와 ‘UV 엑스퍼트 밀키 브라이트’는 랑콤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장기용은 5월 방영 예정인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에서 구미호 ‘신우여’ 역할을 맡아 배우 혜리와의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마리끌레르 랑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