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베티카 21SS 캠페인 “정형화된 골프웨어는 NO!” 
상태바
듀베티카 21SS 캠페인 “정형화된 골프웨어는 NO!” 
  • 박홍규
  • 승인 2021.04.26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유의 팝한 컬러감, 시그니처 ‘풀집업’ 디자인, 유니크한 그래픽 티셔츠 등 다양한 스타일 선보여
정형화된 골프웨어 지양하는 영골퍼 겨냥한 트렌디 & 스타일리시한 골프웨어 제안

‘듀베티카(DUVETICA)’가 21SS 캠페인을 공개했다. 듀베티카가 공개한 이번 21SS 캠페인 화보는 ‘#CIAOAMICI(안녕 친구들!)’라는 컨셉트로 인생을 즐기는 이탈리안 특유의 감성과 함께 듀베티카의 이번 시즌 아이템들을 컬러풀하고 유니크한 무드로 표현했다.

이탈리아 꼬모(Como)에 위치한 빌라 솔라 카비아티(Villa Sola Cabiati)에서 촬영한 이번 캠페인은 전 마리끌레르 이탈리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겸 아트 디렉터였던 ‘브레들리 시모어(Bradley Seymour)’가 참여해 캠페인의 완성도를 높였다.

캠페인 화보 속 모델들은 듀베티카의 시즌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착용, 이탈리아 전통 건축물에서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아름답고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선보였다. 특히, 모델들은 컬러풀하고 모던한 무드의 듀베티카 21SS 제품들을 자유로운 포즈로 소화해내며, 인생을 즐기는 이탈리안 특유의 라이프스타일을 연상케 했다.

‘MEET AT THE LAKE’, ‘DISCOERING SUMMER’, ‘POOLSIDE FUN’, ‘GAME, SET, MATCH’, ‘LET’S CELEBRATE’ 다섯 가지 테마로 촬영한 이번 캠페인에서는 듀베티카의 시그니처 디자인의 풀집업 바람막이 자켓부터 컬러풀한 경량 패딩 그리고 유니크한 그래픽 디테일이 돋보이는 티셔츠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였다. 특히, 그래픽 티셔츠는 출시하자 마자 팝한 컬러감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낸 베스트 셀러 중 하나다.

그 외 듀베티카가 새롭게 선보인 2021 봄-여름 시즌 아이템들 중 브랜드 특유의 팝한 컬러감과 시그니처 디자인의 풀집업 스타일, 그리고 유니크하면서 페미닌한 러플 디테일이 돋보이는 바람막이 아이템은 기은세, 온주완 등 많은 패션 인플루언서들이 ‘라운딩룩’으로 선보이면서 SNS에서 새로운 ‘골프룩’으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정형화된 디자인의 골프웨어를 거부하는 영골퍼들에게도 스타일리시한 골프웨어 브랜드로 각광 받으며 완판까지 이끌어냈다.

듀베티카는 2002년 몽클레어 CEO가 설립한 브랜드로 이태리, 프랑스산 원단과 프랑스 페리고르산 그레이구스 다운을 사용해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다. 이탈리아를 포함한 유럽과 일본, 북미에서 높은 인지도를 형성한 듀베티카는 글로벌 홀세일에서 전년도 대비 21% 성장하였으며, 국내에서도 2019년 런칭 이후 지속적인 성장과 관심을 받고 있다. 듀베티카 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