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퍼, 신규 가입회원 쿠폰 제공, 단독 특가 상품도 선봬
상태바
힙합퍼, 신규 가입회원 쿠폰 제공, 단독 특가 상품도 선봬
  • 황찬교
  • 승인 2021.04.28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트리트 패션 온라인 편집숍 '힙합퍼'(HIPHOPER)가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힙합퍼의 가족이 되어주세요' 프로모션은 오는 5월 3일까지 펼쳐지며, 새로운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 회원이라면 누구나 4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2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까지 할인되는 쿠폰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회원가입 시 자동으로 발급된다.

새로운 가족을 맞아 공개하는 초특가 상품도 준비돼 있다. 인기 아이템을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대표상품으로 'FTNT 블랙 데오드란트 레이어드 반팔티', '슈퍼베이직 스포츠 크루삭스 다섯개 세트' 등이 있다. 특가 상품 99템에는 회원가입 시 자동발급되는 쿠폰도 적용 가능하다. 프로모션 기간 중 공개하는 가성비 갑 '킹성비 아이템'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5월 2일까지 인기 브랜드 특가 행사도 동시에 진행한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맞춰 입고 신기' 이벤트에서 나이키, 뉴발란스, 아디다스 등 인기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상의, 하의는 물론이고 운동화와 모자, 가방 등 액세서리까지 힙한 멋을 뽐낼 수 있는 데일리룩을 제안한다. 대표적으로 NIKE LOOK-1은 'NSW 시티 티셔츠', '파크 3 니트 쇼츠', '챌린저OG 피스 러브', '퓨추라 워시드 볼캡'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외에도 브랜드별로 찰떡 같은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데일리룩 제안 외에도 다양한 개별 상품이 마련돼 있다.

문장우 힙합퍼 운영기획팀 이사는 "나들이하기 좋은 계절 신상패션에 대한 관심이 커지는 시기인 만큼 신규 가입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쿠폰 혜택은 물론 인기 브랜드 최대 50% 할인까지 다양한 혜택을 모았다"고 말했다.

사진=힙합퍼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