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뮤즈, 레드벨벳 ‘슬기’ 발탁…‘듀 벨벳’ 화보 공개
상태바
어뮤즈, 레드벨벳 ‘슬기’ 발탁…‘듀 벨벳’ 화보 공개
  • 박홍규
  • 승인 2021.04.29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뮤즈(AMUSE)가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 ‘슬기’를 새로운 모델로 선정하며 새롭게 출시한 ‘듀 벨벳’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 속 레드벨벳 슬기는 특유의 시크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했다. 어뮤즈의 신제품 ‘듀 벨벳’의 메인 컬러 중 하나인 ’01 복숭아 꽃’과 그에 어울리는 다양한 룩들을 완벽히 소화하며 MZ세대를 사로잡을 트렌디하고 내추럴한 메이크업 룩을 표현했다. 

화보 속 신제품 ‘듀 벨벳’은 어뮤즈의 베스트셀러인 ‘듀 틴트’의 뒤를 이을 히어로 제품이다. 기존 벨벳 틴트의 단점들을 극복하고 수분함량을 40%까지 높여 벨벳 립 특유의 건조함과 텁텁함, 지속력 등을 모두 개선한 신개념 고수분 물착 벨벳 틴트 제품이다. 

픽싱 된 후 묻어남 없이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하게 밀착되는 ‘겉보속촉’ 텍스처와 컬러 그대로 입술에 맑게 착색되는 동시에 오랫동안 지속되는 롱래스팅 컬러가 특징이다. 또한 제형부터 제조과정, 패키지까지 제품 탄생 과정 전반을 까다롭게 검증하는 프랑스 EVE 비건 인증을 획득한 어뮤즈 첫번째 비건 틴트이다. 

어뮤즈의 새로운 얼굴 레드벨벳 슬기와 함께 선보이는 듀 벨벳은 ▲본연의 입술 같이 여리하면서도 보송한 ‘01복숭아꽃’ ▲우유 빛 크림이 더해진 부드러운 살구 코랄 ’02살구’ ▲맑고 상큼한 쿨 루비 핑크 ’03히비스커스’ ▲오묘한 핑크 빛을 가진 자몽 오렌지 ’04쥬스’ ▲빈티지 살구 누드 ’05서울러’ ▲장미 꽃잎의 생기를 닮은 살몬 로즈 ’06생장미’ ▲재즈한 레드 베이지 ’07재즈’ ▲생장미, 말린 장미 모두 가진 모브 로즈 ’08베리벨벳’까지 총 8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본연의 입술 컬러가 쉬어하게 비추어 보이는 맑고 투명한 벨벳 립을 표현해준다. 

사진 어뮤즈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