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켓 ARKET 2021 S/S 스윔웨어 컬렉션 출시 '지속가능이 핵심' 
상태바
아르켓 ARKET 2021 S/S 스윔웨어 컬렉션 출시 '지속가능이 핵심' 
  • 박홍규
  • 승인 2021.05.13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르켓 ARKET이 2021 S/S 컬렉션 일환으로 세심하게 디자인된 여성 스윔웨어 라인을 출시한다. 지속가능성과 오래 두고 입을 수 있는 것에 염두를 둔 스윔웨어 컬렉션은 리사이클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시간이 흘러도 유행을 타지 않는 실루엣을 제공한다.

지속가능성은 아르켓 컬렉션 개발에서 핵심 요소다. 이번 시즌 스윔웨어 컬렉션의 경우 리사이클 폴리아미드(Polyamide)와 해양 및 매립지 폐기물에서 추출한 에코닐(Econyl) 등 리사이클 소재를 혼합한 원단으로 만들어졌다. 모든 아이템은 55%에서 93%가 재활용 소재로 만들어져 시간과 사용에 따른 품질 저하가 없도록 개발됐다. 

수영복과 비키니 컬렉션은 보디라인에 맞춘 디자인으로 라인을 돋보이게 하면서 동시에 편안함과 지지력을 제공한다. 이번 스윔웨어 컬렉션은 트라이앵글, 방도(Bandeau; 띠 모양의 브라)와 와이어 컵, 스트레이트와 홀터넥, 깊게 파인 네크라인 등의 폭넓은 스타일로 다양한 니즈와 선호도를 고려했다. 

총괄 디자이너 안나 투르넬(Anna Teurnell)은 “이번 컬렉션은 지금껏 출시된 아르켓 스윔웨어 중 가장 다채롭고 지속가능한 컬렉션이다. 우리는 점점 늘어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핏과 디자인, 디테일과 소재를 선택하는 데 있어 보다 완벽에 다가가기 위해 노력해왔다. 이는 시즌마다 새로운 컬러와 프린트를 선보이는 것을 넘어, 지구에 덜 해로운 옷을 만들기로 한 우리의 약속을 지키는 것”이라고 말했다.

신중하게 숙고한 디자인을 제공하겠다는 아르켓의 목표는 이번 컬렉션에서 확연히 드러난다. 시대를 초월하는 디자인과 오늘날의 비전 사이에서 균형을 이루는 각 피스들은 품질과 적합성을 잃지 않고 오래 지속되는 매력을 가진 모던한 스타일로 디자인되었다. 컬렉션은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아르켓 ARKET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