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엘앤에프, 롯데百 팝업스토어로 오프 첫 데뷔
상태바
하고엘앤에프, 롯데百 팝업스토어로 오프 첫 데뷔
  • 박홍규
  • 승인 2021.05.13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Z 세대 열광하는 아보네(abonne), 대중성, 시장성 갖춘 마뗑킴 브랜드 선보여

하고엘앤에프(대표 홍정우)가 14일부터 27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첫 번째 팝업스토어를 열고 소비자 점점 확대를 위한 본격 행보에 나선다. 2017년 온라인 패션플랫폼으로 시작한 하고엘엔에프가 오프라인에서 브랜드를 선보이는 것은 런칭 5년 만에 처음이다.

최근 백화점들의 올 1분기 실적이 역대 최대치를 기록하며 오프라인 시장의 건재함을 확인한 가운데 열리는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하고엘앤에프의 가방 PB 브랜드 아보네(abonne)와 투자 브랜드 마뗑킴이 출격한다.

지난 2019년 출시된 아보네는 정기 구독 하듯 일상에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 가방 브랜드로 출시 2년만에 MZ 세대를 사로잡으며 핫한 가방 브랜드로 급부상했다. 특히 질 좋은 가죽, 90~500g 가량의 가벼운 무게, 합리적 가격은 아보네만의 강점이다. 펀딩&큐레이션 플랫폼 하고(HAGO)를 비롯해 W컨셉, 29CM, 무신사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아보네의 올해 매출은 100억원으로 예상되며, 하반기에는 오프라인 단독 매장 진출도 계획 중이다.

유니크한 디자인이 강점인 마뗑킴은 인플루언서 기반으로 성장해 대중성, 시장성까지 인정 받으며 지난해 온라인 자사몰과 우신사, 성수 쇼룸에서 100억 원에 가까운 매출을 올렸다. 올해 2월에는 하고엘앤에프와 전략적 투자를 체결하고,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한 초석을 다지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아보네의 신상 및 전 상품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으며, 전 품목 15% 할인, 구매 고객 선착순 꽃다발 증정, 인스타그램 방문 이벤트 등도 마련된다. 마뗑킴 역시 여름 시즌을 겨냥한 신상백 라인과 첫 공개 후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지갑의 카드지갑 버전을 최초 공개하고, 전품목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고엘앤에프 홍정우 대표는 “하고엘앤에프의 첫 번째 오프라인 데뷔인 이번 팝업스토어는 2년 만에 급성장을 기록한 PB 브랜드 아보네와 하고(HAGO)만의 까다로운 안목으로 선별한 투자 브랜드 마뗑킴의 시그니처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며 최근 오프라인 시장이 회복세를 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팝업스토어 운영을 시작으로 하고(HAGO)의 다양한 브랜드들을 오프라인에서 소개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하고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