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오픈 5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오픈 5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 김상록
  • 승인 2021.05.17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면세점이 명동점 오픈 5주년을 맞아 온라인 이벤트를 18일부터 23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출국을 하지 않아도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 로그인하고, 응모 버튼만 누르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고 있다.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 회원이면 누구나 하루에 한 번 참여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벤트 기간 내 응모자가 많으면 많을수록 경품이 다양해지고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며 "이벤트 누적 응모자 수를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해 재미와 기대감을 더해줄 것"이라고 했다.

신세계면세점에 따르면 누적 응모 수 2천 도달 시 ▲신세계면세점 상품권 3만원권(150명) / 1만원권(450명)을 증정하며, 4천에 도달하면 ▲내셔널지오그래픽 24인치 캐리어(3명) ▲스탠리 아이스박스(10명)가 경품 리스트에 추가된다. 응모자가 6천을 초과할 경우, 애플워치 시리즈6(2명)과 함께 보너스로 GS25 편의점 1천원권(1000명)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5주년을 기념해 5월 한달 동안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 장기 미로그인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웰컴 혜택’도 마련한다.  1년간 유효한 3만2000원 적립금 혜택을 주며 5주년 축하 및 코로나 극복 응원 댓글 작성 시 갓포인트 1000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명동점 오픈 5주년을 맞이하기까지 신세계면세점 곁을 든든하게 지켜준 많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가득 담아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특별한 제품 라인업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그간 받은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