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2021 KPGA 코리안투어 ‘KB금융 리브챔피언십’ 공식 지원
상태바
세라젬, 2021 KPGA 코리안투어 ‘KB금융 리브챔피언십’ 공식 지원
  • 박홍규
  • 승인 2021.05.25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홀인원 부상 및 SNS 이벤트 경품으로 세라젬 마스터 V4, 파우제, 세라봇 제공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CERAGEM)은 KPGA 코리안투어 'KB금융 리브챔피언십' 대회를 공식 지원한다. 세라젬은 이번 대회의 홀인원 부문 협찬사로 참여했으며, SNS 이벤트 경품으로도 자사 제품을 제공한다.

KB금융 리브챔피언십은 27일부터 30일까지 블랙스톤 이천 골프클럽(파72·7284야드)에서 열리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무관중 대회로 개최된다. 우승 상금 1억4000만 원 등 총상금은 7억 원이다.

이번 대회에는 지난해 KPGA 군산CC 오픈에서 우승하며 KPGA 코리안투어 프로 신분 최연소 우승, 입회 후 최단기간 우승기록을 세운 김주형(19)이 참가한다. 지난해 국가대표 출신인 슈퍼루키 김동은(24)은 올 시즌 KPGA 군산CC 오픈 우승을 발판으로 2승에 도전한다.

올해 제40회 GS칼텍스 매경오픈에서 6년 만에 우승컵을 들어 올리며 상금랭킹 1위에 등극한 허인회(34)도 2연승에 도전한다. 지난해 제네시스 포인트 1위인 김태훈(36)도 도전장을 던졌다.

KB금융은 KB금융 리브챔피언십이 코로나19 여파로 무관중으로 열리는 만큼 골프팬을 위한 중계방송 시청자 이벤트와 온라인 이벤트 등을 마련한다. 중계방송 시청자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와 'KB금융 리브챔피언십 우승자 맞히기'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세라젬의 척추 의료가전 ‘마스터 V4’와 안마의자 ‘파우제’, 물걸레 로봇청소기 ‘세라봇’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KB금융 리브챔피언십 우승자 맞히기' 이벤트는 25~28일 KB금융 공식 인스타그램과 블로그를 통해 진행하며, 이 외 KB금융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ESG 삼행시 △KB 그린웨이브 존 횟수 맞히기 등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경품으로 제공되는 ‘마스터 V4’는 척추 부위에 최대 65℃ 집중 온열을 통해 마사지와 지압 효과를 높여주는 척추 의료가전이다. ‘파우제’는 척추 곡선을 따라 목부터 골반까지 마사지 볼이 이동하는 안마의자 모듈인 SL 프레임을 탑재했으며, 콤팩트한 사이즈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큰 특징이다. ‘세라봇’은 안심 살균수와 3개의 밀착걸레를 결합한 청정가전이다.

KB금융 리브챔피언십은 주관 방송사인 JTBC골프 및 네이버, 카카오TV, 티빙, LG유플러스를 통해 전 라운드 생중계된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