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13대 홍보모델 12명 화보 공개 ...박현경 안나린 유해란 이소미 이소영 임희정 장하나 조아연 최혜진 한진선 현세린 케이까지 
상태바
KLPGA, 13대 홍보모델 12명 화보 공개 ...박현경 안나린 유해란 이소미 이소영 임희정 장하나 조아연 최혜진 한진선 현세린 케이까지 
  • 박홍규
  • 승인 2021.05.28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KLPGA가 '2021년 제 13대 KLPGA 홍보모델' 화보 촬영 사진을 전격 공개했다.

‘KLPGA 홍보모델’은 지난 2월 진행된 온라인 투표에서 역대 최다인 1만1000여표의 투표수를 기록하며 뜨겁게 진행됐다. 박현경 안나린 유해란 이소미 이소영 임희정 장하나 조아연 최혜진 한진선 현세린 그리고 공식 캐릭터 케이까지 모두 12명이 최종 선정됐다. KLPGA는 제 13대 홍보모델을 대상으로 스튜디오 화보 촬영을 최근 진행했다. 

이번 화보 촬영은 세 가지 콘셉트로 진행됐다. 골프웨어를 입고 프로페셔널한 면모와 스포티한 모습을 강조한 ‘언제나 골프와 함께하는 KLPGA 스타’ 콘셉트, 무게감있는 클래식한 정장을 통해 KLPGA 스타의 권위를 보여준 ‘킹스 우먼(King’s Women) 콘셉트, 그리고 각각의 개성을 포인트 컬러의 의상으로 표현해 선수들의 발랄한 모습을 부각한 ‘KLPGA 스타 12人 12色’ 콘셉트로 촬영됐다. 골프웨어가 아닌 의상으로 카메라 앞에 선 선수들은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골프 팬들에게 새로운 이미지로 다가갈 것으로 보인다.

KLPGA는 지금까지 홍보모델 화보 촬영 사진을 활용하여 KLPGA 월페이퍼, 캘린더, 연하장, 이모티콘 등 다양한 제작물을 선보여 왔다. 지난해 큰 인기를 얻은 ‘홍보모델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올해 역시 제작 및 배포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팬들이 원하는 이모티콘을 제작하기 위해 ‘팬과 함께 만드는 KLPGA 홍보모델 이모티콘 콘셉트 공개 모집’ 이벤트가 진행된다. 31일부터 6월 6일까지 KLPGA SNS에서 진행될 본 이벤트를 통해 KLPGA는 골프 팬의 가려운 곳을 긁어줄 예정이다.

28일부터 2021시즌 KLPGA투어 일곱 번째 대회인 ‘제9회 E1 채리티 오픈’이 사흘간 펼쳐진다.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화보 촬영에 임한 KLPGA 홍보모델들이 이번 대회에서 선전할 수 있을지 지켜보는 것도 대회를 즐길 또 하나의 관전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KLPGA 제13대 홍보모델 명단(가나다순)
박현경 안나린 유해란 이소미 이소영 임희정 장하나 조아연 최혜진 한진선 현세린 그리고 공식 캐릭터 케이(총 12명)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