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맥주, 대표 인기 메뉴 ‘생활떡볶이’ 온라인으로 출시
상태바
생활맥주, 대표 인기 메뉴 ‘생활떡볶이’ 온라인으로 출시
  • 황찬교
  • 승인 2021.05.31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제맥주 브랜드 생활맥주가 인기 메뉴인 '생활떡볶이'를 환공어묵과 함께 '어묵까지 맛있는 생활떡볶이'로 온라인(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생활맥주에 따르면 생활떡볶이는 고객이 가장 사랑하는 대표 메뉴로 누적 판매량이 8만개 이상 된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메뉴다. 특히 이번 새롭게 출시한 '어묵까지 맛있는 생활떡볶이'는 80년 전통 환공어묵 베스트 셀러 3종을 150g 이상 아낌없이 넣었으며 소스는 최대한 농축하고 밀떡양도 늘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생활떡볶이의 떡은 국내 최초로 터널식 급속 냉동 기술을 사용, 떡 생산 후 -20℃ 에서 급속 냉동 시켜 떡 품질의 균일성을 확보해 갓 만든 떡의 맛을 그대로 잡아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생활떡볶이의 인기가 높아 고객이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가정 간편식 출시를 결정하게 됐다”며 "특히 떡볶이를 드시면서 어묵이 아쉬웠던 고객들을 위해 차별화를 뒀다"고 말했다.

'어묵까지 맛있는 생활떡볶이'는 현대인들의 바쁜 생활 속에 온라인으로 주문해 간편하고 빠르게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2~3인분 1팩을 3팩 밀키트 형태로 판매하며 네이버에 '생활맥주 생쑈' 검색 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생활맥주는 '생활떡볶이' 출시를 기념해 6월1일부터 한 달간 스마트스토어에서 ‘어묵까지 맛있는 생활떡볶이’를 구매하고 구매 후기를 남겨 주시는 고객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생활맥주 공식 SNS릍 통해 생활떡볶이 인증샷을 남겨 주시는 분들에게 추첨을 통해 생활떡볶이 1팩을 더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생활맥주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