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우리 직장인셀럽' 오픈...우리은행 급여이체 고객 최대 2백만 포인트 지급
상태바
우리은행, '우리 직장인셀럽' 오픈...우리은행 급여이체 고객 최대 2백만 포인트 지급
  • 황찬교
  • 승인 2021.06.03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금융지주의 자회사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우리WON뱅킹에 직장인 특화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한 '우리 직장인셀럽'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우리 직장인셀럽'은 '직장인의 자산형성에 기여하고 성공을 응원한다'는 의미의 Salary Up(자산형성)과 Celeb(성공, 유명인)의 합성어로 직장인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우리 직장인셀럽' 페이지에서는 매월 나의 입출금 현황, 급여이체 내역, 수수료 면제혜택을 그래프로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자산관리 ․ 부동산경매 ․ 연금진단 등 직장인 특화서비스도 제공한다.

특히, 우리은행 급여이체 고객에게는 최대 2백만 포인트의 위비꿀머니와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쿠폰 ․ GS25 모바일 상품권 ․ 배달의 민족 모바일 상품권 등 경품을 매월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이와 함께, '우리 직장인 셀럽' 오픈 기념으로 '우리 직장인셀럽' 이용동의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0만원(1명), 100만원(10명), 10만원(100명), 1만원(2,500명),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쿠폰(1만명)을 제공하는 '셀럽 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친구를 초대하고 친구가 셀럽 '이용 동의'를 하면 본인과 친구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는 '셀럽 초대 이벤트'도 실시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우리 직장인셀럽' 페이지 오픈을 통해 직장인 특화 금융서비스 제공은 물론, 직장인 고객을 응원하기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직장인 고객을 위한 특화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우리은행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