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위즈 치어리더 김진아, 이차돌 2년 연속 전속모델..."건강한 에너지와 통통튀는 매력"
상태바
kt위즈 치어리더 김진아, 이차돌 2년 연속 전속모델..."건강한 에너지와 통통튀는 매력"
  • 박주범
  • 승인 2021.06.21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위즈 스폰서십 이어 치어리더 김진아와 광고

이차돌은 KT WIZ 치어리더 김진아와 2년 연속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김진아는 작년 이차돌 모델 활동을 통해 그녀만의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해 화제를 모았다.

이차돌은 김진아가 치어리더로 소속된 kt 위즈의 메인스폰서로 선수들 유니폼에 이차돌 로고가 부착돼 있다. 위즈파크구장에는 이차돌 홈런존을 지정해 다양한 사화공헌활동을 하고 있다.

이차돌 관계자는 “치어리더 김진아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와 통통튀는 매력적인 모습이 이차돌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2년 연속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전속모델과 함께 차별화된 마케팅 콘텐츠를 제공해 이차돌 고객들에게 더욱 친밀하게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다름플러스가 운영하는 소고기 전문 브랜드 이차돌은 차돌박이를 대중적인 먹거리로 인식시켜 시장 활성화를 이끈 브랜드로, 현재 전국 342호점을 돌파했다. 이차돌은 차돌삼겹, 부채살, 숙성 특수 안창, 부채살 스테이크, 육회 등 최고 등급의 고기만을 취급하고 있으며, 콜드 체인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다.

사진=이차돌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