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과 까르띠에, 앳된 얼굴과 근육 몸매로 지큐 커버 완벽 소화
상태바
이제훈과 까르띠에, 앳된 얼굴과 근육 몸매로 지큐 커버 완벽 소화
  • 박홍규
  • 승인 2021.06.21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제훈이 지큐 7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메종 까르띠에(Cartier)와 함께한 화보에서 그는 까르띠에 최초의 방수 시계 '파샤 드 까르띠에' 워치를 멋지게 소화해 냈다. 이제훈은 열대야 무드의 이번 화보에서 '태양은 가득히'의 알랭 들롱 같은 성숙한 면모를 스스로 발견했다고. 

최근 '모범 택시'와 '무브 투 헤븐'을 성공적으로 마친 이제훈은 자신이 설립한 영화사 하드컷에서 영화를 제작 중인 근황을 전했다. “왓챠에서 연말에 공개 예정인 단편 영화다. 주식에 빠진 취준생 이야기다. 동시대 가장 보통의 청춘들이 공감할 만한 이야기를 만들고자 했다. 10년 넘게 배우로만 살다가 제작, 연출 등 다른 분야를 경험하니 확실히 시야나 깊이가 달라졌다”고 소감을 전했다. 

10년 전 그를 단번에 루키로 만들어준 영화 '파수꾼' 대본에 적었던 ‘초심’에 대해서는 “배우로 살고 싶다는 마음이었다. 초심을 잃지 않았느냐고 묻는다면, 그때보다 열망이 더 커졌다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다. 연기를 경험하면 할 수록 성취감이 더 커졌을 뿐 아니라 외로움, 슬픔, 공허함 등 감정도 더 폭넓게 느낀다”고 말했다.

이제훈은 영화사 ‘하드컷’의 공동 대표로서 취준생 이야기 이외에도 사이코패스 남녀의 사랑 이야기 등 다양한 시나리오를 구상 중이다. 하드컷이 다양한 창작자, 아티스트가 교류하는 허브가 되길 기대한다고. 이제훈의 제작자, 연출자로서의 새로운 면모를 드러낸 인터뷰 등은 지큐 7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지큐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