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주얼리 ‘로아주’, 론칭 8개월만에 매출 300% ↑
상태바
데일리 주얼리 ‘로아주’, 론칭 8개월만에 매출 300% ↑
  • 김상록
  • 승인 2021.06.24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펀딩 & 큐레이션 플랫폼 하고(HAGO)는 주얼리 PB 브랜드 로아주(ROAJU)가 론칭 8개월만에 매출이 300% 상승했다고 24일 밝혔다.

로아주는 지난해 11월 패션플랫폼 하고(HAGO)를 통해 첫 선을 보인 하고엘앤에프(대표 홍정우)의 PB 주얼리 브랜드다. 캐주얼, 정장 관계 없이 어떠한 착장에도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한 데일리 주얼리를 표방한다. 

특히 지난 5월 선보인 여름 컬렉션 ‘비 프리, 비 마이 셀프(Be Free, Be myself)'가 여름 분위기를 타고 출시 2개월 만에 매출이 25% 올랐다.

하고에 따르면 로아주의 '볼륨 팬던트 목걸이'는 한 달 가까이 주문 예약 대기 상태로 품절 대란을 겪고 있다. 중국 보따리상(따이공)의 주문 역시 30% 급증했으며, 중국, 일본 등 해외 여러 나라에서 상품 관련 문의가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로아주 관계자는 "로아주는 어떠한 스타일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합리적 가격으로 매일 새롭게 바꿔가며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 주얼리를 찾는 MZ세대들에게 제격이다. 노출이 많아지는 계절인 여름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주얼리 아이템을 활용해 자신만의 썸머룩을 완성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하고는 국내외 패션&라이프 스타일 전반의 제품들을 선보이는 온라인 큐레이션 플랫폼이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