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미니어처 버전 ‘마이크로 백’ 공개 ... 초미니 감성으로 디올스럽게
상태바
디올, 미니어처 버전 ‘마이크로 백’ 공개 ... 초미니 감성으로 디올스럽게
  • 박홍규
  • 승인 2021.06.24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올(Dior)’이 새로운 차원의 그래픽한 라인의 미니어처 버전으로 탄생한 ‘마이크로 백’을 선보인다.

아이코닉 Lady Dior 백과 30 Montaigne 백을 비롯해 Dior Caro 백과 Saddle 백 역시 모던하면서도 대담한 감성을 입은 실루엣의 매혹적인 미니 버전으로 탄생했다.

마이크로 백은 블랙, 레드 및 라떼 컬러와 더불어 부드럽고 쾌활한 감성의 로즈 드 방, 스카이 블루, 민트 또는 툰드라 그린 컬러로도 출시돼 크리스챤 디올이 사랑했던 컬러들을 향해 찬사를 보낸다. 

Dior Caro 백과 Lady Dior 백에는 하트 테마를 재해석한 까나쥬 모티브가 장식돼 있으며, 특히 Lady Dior 백은 펄 자수를 장식한 우아한 버전으로도 출시된다.

이번 컬렉션의 다양한 아이템은 디올 하우스의 다채롭고 상징적인 액세서리와 믹스매치하여 언제 어디에나 어울리는 특별한 스타일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자유분방하고 역동적인 이 시대의 에너지를 가득 담아낸 매력적인 디올 마이크로 백은 4일 청담동 하우스 오브 디올 및 디올 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