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SSG랜더스 '돌잔치' 기념 스페셜 위크
상태바
SSG닷컴, SSG랜더스 '돌잔치' 기념 스페셜 위크
  • 황찬교
  • 승인 2021.06.27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G닷컴이 프로야구 SSG랜더스 창단 100일을 앞두고 특별한 '백일잔치'를 준비했다. 구단 창단일인 3월 30일 이후 실제 100일은 7월 7일이지만 사전행사를 열어 분위기를 고조시킬 계획이다.

SSG닷컴은 SSG랜더스 창단 이후 '랜더스데이', '랜더스위크' 등 야구단 연계 마케팅을 차례로 선보이며 흥행에 성공한 바 있다. 이번에는 100일 맞이 '랜더스 스페셜위크'로 한 번 더 야구-유통 마케팅에 나서 시너지를 극대화 할 방침이다.

SSG닷컴은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일주일 간 프로야구 SSG랜더스 창단 100일을 기념하는 'SSG랜더스 탄생 100일 스페셜위크' 프로모션을 연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다음달 2일부터 4일까지 단 3일간 SSG랜더스 '푸빌라 유니폼'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7월 2~3일 신세계백화점 테마로 진행하는 '신세계 데이' 경기에 SSG랜더스 선수단이 착용하는 특별 유니폼으로 신세계백화점이 만든 자체 캐릭터 '푸빌라와 친구들'을 활용해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랜더스 스페셜위크' 이벤트 페이지에 100일 축하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인천 SSG랜더스필드 스카이박스 입장권과 SSG머니 적립금을 제공할 계획이다.

추가로 행사기간 동안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에서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SSG랜더스 관련 용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구매 금액대별로 추신수 선수 등번호가 새겨진 SSG랜더스 '푸빌라 유니폼', '오노마 선크림', SSG랜더스 '플로깅백'을 제공한다.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반드시 응모해야 한다.

SSG닷컴은 야구를 관람하며 먹기에 좋은 상품들을 모아 초특가전 행사를 함께 연다. 대표 상품으로 '햇 찰 옥수수 5입'을 44% 할인한 6480원에, '의성자두 1kg'을 1+1 구성 9900원에, '호주 청정우 냉장 안심 스테이크 300g'을 30% 할인한 1만3390원에 판매한다. 피코크 초코칩쿠키, 티아시아 커리, 립톤 아이스티 등 인기 가공상품도 1+1 구성, 50% 할인 등을 적용해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새벽배송에서는 10% 할인쿠폰을 발급하며 SSG푸드마켓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우산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야구 관련 용품을 모은 100일 기념 축하상품 기획전도 진행한다. SSG랜더스 공식 유니폼, 모자, 야구공, 마스크 등을 한 곳에 모아 제안한다. 야구장에서 뽐낼 수 있는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비롯해 관람 시 필요한 선크림과 콜드컵도 선정했다. 집에서 야구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 빔 프로젝터, 조명, 냉방용품 등도 함께 구성했다.

김진설 SSG닷컴 마케팅담당은 "기존에 진행한 야구단 마케팅 분석 결과 고객 방문이 늘고 매출이 증가하는 등 야구-유통간 시너지가 컸다"며 "오는 7월 2~3일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신세계 데이'와 실제 창단 100일인 7월 7일을 앞두고 쓱닷컴에서 먼저 야구 행사 열기를 끌어올리겠다"고 말했다.

사진=SSG닷컴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