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 어패럴, 7월 1일 공식 론칭 ... 기존 라이선스와는 6개월 동거?? 
상태바
캘러웨이 어패럴, 7월 1일 공식 론칭 ... 기존 라이선스와는 6개월 동거?? 
  • 박홍규
  • 승인 2021.06.30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라이선스 계약으로 전개해 오던 캘러웨이 어패럴을 7월 1일부터 캘러웨이골프 코리아에서 직접 전개한다고 밝혔다. 

'올 뉴 캘러웨이 어패럴'은 압도적인 우수함 그리고 색다른 즐거움 등 브랜드의 철학을 담고 있다는 설명이다. 기존 골프웨어에서 벗어나 정형화되지 않은, 자유롭지만 젊고 세련된 디자인과 디테일을 선보인다는 목표다.

이를 위해 엄선한 원단과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과 동시에 젊은 골퍼를 위한 심플하면서 모던한 컬러와 패턴을 도입했다.

기존 외부 사업체에서 진행되었던 제품들의 공식적인 라이선스 계약은 2021년 6월 30일에 종료된다. 그러나 재고 소진 등 판매 유예기간이 올해 말까지여서 아울렛이나 행사장 등에서는 할인과 프로모션을 통한 판매가 지속될 예정이다. 캘러웨이 마니아들에게는 다소 혼란스러운 과정이다.

이에 새롭게 런칭하는 '올 뉴 캘러웨이 어패럴'은 기존 라이선스와는 무관하게, 백화점 공식 매장과 전국 대리점에서만 만날 수 있도록 했다. 또 혼돈을 최소화하기 위해 다양한 채널을 통한 홍보와 매장 인테리어의 순차 리뉴얼을 통해 차별화를 전개할 예정이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의 이상현 대표는 “새롭게 시작하는 캘러웨이는 ‘CALL-A-WAY’라는 단어 그대로, 또 하나의 길을 만든다는 캘러웨이의 뜻을 이어갈 수 있는 컨셉트로 선보인다. 또한 새로운 골프웨어의 길을 제시해 준다는 의미도 함께 가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사진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