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코로나19 백신 인센티브 이벤트 실시...금융권 최초
상태바
NH농협은행, 코로나19 백신 인센티브 이벤트 실시...금융권 최초
  • 황찬교
  • 승인 2021.07.01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이 금융권 최초로 백신 인센티브를 도입한다. 농협은행은 1일 대한민국의 빠른 일상 회복을 돕고 전 국민의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장려하기 위해 7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빠른 일상 회복! NH 응원 이벤트' 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가지 테마로 진행된다. 농협 인터넷뱅킹,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에서 이벤트 대상 디지털 상품 3종 중 1종 이상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4개월 동안 매월 당첨자를 추첨한다.

이벤트Ⅰ은 백신접종에 동참하려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선착순 월 1만명(총 4만명)에게 금리우대쿠폰을 제공하고, 해당 쿠폰을 사용해 이벤트 상품에 신규 가입한 고객 중 월 200명(총 800명)을 추첨해 배달의 민족 모바일 쿠폰(1만원권)을 제공한다.

이벤트Ⅱ는 코로나19 백신접종자(1차 이상)를 대상으로 이벤트 상품에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월 1명(총 4명)에게 1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 월 15명(총 60명)에게 10만원 상당 외식상품권을 제공하고, 이벤트 전체 기간 중 1명을 추첨해 5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벤트Ⅱ 당첨 고객은 당첨 조건 확인을 위해 질병관리청 'COOV' 앱에서 발급 가능한 코로나19 전자예방접종증명서(본인인증 증명서 포함)또는 코로나예방접종내역확인서(사본)를 제출해야한다.

고명환 디지털마케팅부장은 "농협은행은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장려하고 집단면역 형성에 이바지하기 위해 금융권 최초로 백신 인센티브를 실시한다"며, "다양한 금융권 특화 인센티브 제공을 통해 대한민국의 빠른 일상 회복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사진=NH농협은행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