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위도우' 7일 예매 오픈 ... 스크린X 보면 코믹북 동참 ‘무비굿딜’ 
상태바
'블랙 위도우' 7일 예매 오픈 ... 스크린X 보면 코믹북 동참 ‘무비굿딜’ 
  • 박홍규
  • 승인 2021.07.05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블 유니버스 '블랙 위도우'가 7일 CGV 스크린X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특별한 굿즈까지 손에 넣을 수 있는 ‘무비굿딜’을 선보인다. 

CGV ‘무비굿딜’은 영화를 관람하면 스페셜 굿즈를 증정하는 ‘패키지’ 이벤트 상품이지만, 가격은 영화 티켓(프라임 일반가 1만 4000원)과 동일해 더욱 매력적이다. CGV 앱을 통해 ‘무비굿딜’을 예매하면 영화 관람 후 '블랙 위도우' 코믹북을 받을 수 있으며, 오직 스크린X 관람 시에만 해당된다.

무비굿딜 예매는 개봉일인 7일 오전 11시부터 CGV 앱에서 시작될 예정이다. 예매는 선착순으로 가능하며, ‘스크린X’ 포맷으로 관람을 마치고 매표소에서 1좌석 당 한 권씩 '블랙 위도우' 코믹북을 수령할 수 있다. 무비굿딜 스페셜 굿즈로 제공되는 ‘코믹북’은 마블 히어로 ‘블랙위도우’의 활약상이 담긴 원작 코믹북을 한정판 제작한 것으로 예비 관객들의 소장 욕구를 높이고 있다. CGV의 무비굿딜 진행 이전 사례와 마찬가지로 오픈 초반 조기 매진이 예상된다. 

'블랙 위도우'는 어벤져스의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가 자신의 과거와 연결된 거대한 음모를 막기 위해 숨겨진 진실을 마주하고, 모든 것을 바꿀 새로운 선택을 하게 되는 이야기를 다룬다.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부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사이에 있었던, 알려지지 않은 블랙 위도우의 비하인드스토리가 담겼다. 또 암살범, 스파이, 어벤져스 등 다양한 삶을 살아온 블랙 위도우의 과거가 파노라마처럼 흘러가며 자신의 과거와 마주하고 최후의 선택을 향해 나아가는 블랙 위도우의 모습과 함께 레드룸에서 훈련을 받고 있는 다른 위도우들의 모습 등도 밝혀질 예정이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