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버튼 이 Burton Yi 셰프 영입 '스테이크 전문 월드 스타~' 
상태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버튼 이 Burton Yi 셰프 영입 '스테이크 전문 월드 스타~' 
  • 박홍규
  • 승인 2021.07.06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6일 '버튼 이(Burton Yi)'를 38층 스테이크 하우스 총괄 셰프로 영입했다고 밝혔다. 버튼 이는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의 ‘컷 싱가포르(Cut Singapore)’, 마카오 윈 팰리스 복합리조트의 ‘SW스테이크 하우스’ 등에서 총괄 셀프를 맡았었다. 

컷 싱가포르는 최고의 스테이크 셰프로 손꼽히는 울프강 퍽(Wolfgang Puck)이 아시아 최초로 론칭한 미슐랭 1스타 레스토랑이다. 버튼 이 셰프는 ‘스파고 비버리 힐스’ 를 비롯해 줄곧 미국의 울프강 퍽 레스토랑에서 주요 경력을 쌓아왔다. 

그가 이끌게 될 스테이크 하우스에서는 7일부터 시그니처 메뉴인 한우 꽃등심 스테이크를 비롯해 제주 흑돼지 토마호크, 제주산 초당 옥수수와 당근, 랍스터 등이 한데 어우러진 해산물 찜, 전복 록펠러 등 독창적 요리를 새롭게 맛볼 수 있다.   

버튼 이 셰프는 “천혜의 자연을 갖춘 제주의 각종 육류와 해산물, 당근, 브로콜리, 콜라비 등 매력적인 로컬 식재료를 활용해 세계 최고급 스테이크 요리의 진수를 선보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드림타워 최고층인 38층에 위치한 스테이크 하우스는 제주 바다와 한라산, 도심 풍경이 파노라마 뷰로 펼쳐져 있어 ‘하늘 위 파인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