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제2의 나라' 전문 크리에이터 모집
상태바
넷마블, '제2의 나라' 전문 크리에이터 모집
  • 김상록
  • 승인 2021.07.14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넷마블 제공

넷마블이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 콘텐츠를 제작할 파트너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파트너 크리에이터는 <제2의 나라>와 함께 하는 영상 크리에이터다. 선정되면 본인 채널에 주 1회 <제2의 나라> 콘텐츠를 게재하고, 라이브 스트리밍을 일주일 3시간 이상 진행해야 한다. 파트너 크리에이터 자격 요건은 만 16세 이상, 본인 소유의 실시간 방송 스트리밍 채널 (아프리카TV, 유튜브, 트위치) 보유자, 채널 구독자 1000명 이상이다.

넷마블은 파트너 크리에이터에게 콘텐츠 제작을 위한 리소스와 월 1만 다이아 상당의 게임재화를 지원하고, 시청자 이벤트를 위한 쿠폰, 굿즈를 제공한다.

아울러, 파트너 크리에이터 전용 코스튬과 칭호를 제공해 게임에서도 파트너 크리에이터로 활동할 수 있도록 한다. <제2의 나라> 행사 시 우선 초청된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자사의 다양한 SNS 채널에서 크리에이터 채널을 홍보하며, 크리에이터들의 활동과 콘텐츠 제작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21일까지 <제2의 나라> 공식포럼에서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최종 선발자는 오는 7월 23일 발표하며, 발대식은 7월 27일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