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표 "이재명, 형수 쌍욕에 무상연애, 지역갈등까지 부추겨…저렇게 막 살아도 찍어줄까"
상태바
홍준표 "이재명, 형수 쌍욕에 무상연애, 지역갈등까지 부추겨…저렇게 막 살아도 찍어줄까"
  • 김상록
  • 승인 2021.07.25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홍준표 페이스북 캡처

국민의힘 홍준표 의원이 더불어민주당 대선주자인 이재명 후보에 대해 "대통령을 하고자 하는 사람이 저렇게 인생을 막 살아도 국민들이 찍어 줄수 있을까 하는 의구심이 문득 들었다"고 했다.

홍 의원은 25일 자신의 SNS에 이 지사의 형수 욕설, 배우 김부선과의 불륜 의혹 등을 언급하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좌충우돌 막가는 인생을 살아도 일정한 팬덤층이 생겨 나는 것이 참으로 신기하다. 무덥고 짜증나는 여름날 국민들과 민주당 지지층들을 더욱 더 힘들게 하는 이재명 후보 이지만 그가 민주당 후보가 되면 우리는 참 좋다"며 "크게 힘들이지 않고 정권교체를 이룰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했다.

이 후보의 백제 발언에 대해서는 "이재명 후보가 호남후보 불가론을 강조 하다보니 1500년전 역사까지 소환하여 백제 불가론을 외쳤다"며 "DJ가 집권한 가장 가까운 역사도 있는데도 굳이 1500년 전까지 소급한 것은 그의 천박한 역사 인식과 민주당이 그토록 외치는 지역 갈등 해소를 역이용해 볼려고 하는 경선 전략의 일환이라고 볼수 있다"고 말했다.

홍 의원은 지난 24일에도 "욕설 대마왕을 대통령 후보로 선출하는 나라가 되면 우리야 다행스럽지만 이건 정말 해외토픽감"이라며 이 후보를 견제했다.

한편, 이 후보는 최근 언론 인터뷰에서 "한반도 5천 년 역사에서 백제(호남) 쪽이 주체가 돼서 한반도 전체를 통합한 때가 한 번도 없었다. 김대중 전 대통령이 처음으로 했는데 충청과 손을 잡았다. 절반의 성공이었다"고 말했다.

이를 두고 이낙연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캠프는 해당 발언이 '호남 불가론'을 의미한다고 비판했다. 이재명 캠프 우원식 선대위원장은 "이낙연 캠프는 사실을 왜곡해 망국적 지역주의를 조장하고 있다"고 받아쳤다.

이 후보는 인터뷰 전문을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개하면서 "작년에 만났을 때 이낙연 후보께서 이기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한다. 한반도 역사 최초의 호남 중심 대통합을 이뤄주십사고 말씀드린 것 기억나지 않느냐"고 반문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