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이커머스 최초 하이엔드 명품 ‘피아제’ 판매
상태바
SSG닷컴, 이커머스 최초 하이엔드 명품 ‘피아제’ 판매
  • 박주범
  • 승인 2021.08.09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제션’부터 초박형 시계 ‘알티플라노’ 판매
‘인그레이빙 서비스’부터 ‘발렉스’ 배송까지

SSG닷컴이 9일 스위스 하이엔드 주얼리·시계 브랜드 ‘피아제’의 주얼리 80여종과 시계 40여종을 국내 이커머스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피아제는 1874년 창업자 조르주 에두와르 피아제(Georges-Édouard Piaget)가 설립한 브랜드로 화려한 장식의 주얼리 제품과 2mm 두께의 초박형 기계식 손목 시계로 이름이 알려져 있다. 

대표 상품으로 포제션(Possession)의 주얼리와 시계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선라이트(Sunlight), 로제(Rose) 등 주얼리 컬렉션부터 스포티한 디자인의 폴로(Polo) 손목시계와 초박형 시계 라인인 알티플라노(Altiplano)의 ‘울트라-씬’ 모델도 만나볼 수 있다. 가격대는 190만원대 주얼리부터 최대 8000만원대 다이아몬드 파베 워치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SSG닷컴은 고객의 기호에 맞춰 이니셜이나 날짜를 각인해주는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오프라인 매장과 동일하게 제공한다. 상품은 금액과 관계없이 귀중품 배송 전문 업체인 ‘발렉스’를 통해 안전하게 배송한다.

SSG닷컴은 피아제 공식 브랜드 앰배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공효진씨의 상품 스타일링을 소개하는 페이지도 운영할 계획이다.

구효정 SSG닷컴 명품잡화팀장은 “하이엔드 브랜드의 특성에 적합한 맞춤형 쇼핑 경험을 제공해 구매 고객은 물론, 브랜드 측에서도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SSG닷컴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