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 다섯개~!!! 장수돌침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픈 기념 ‘통큰 이벤트’ 진행
상태바
별이 다섯개~!!! 장수돌침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픈 기념 ‘통큰 이벤트’ 진행
  • 민병권
  • 승인 2021.08.13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수돌침대가 소비자 요구에 발맞춰 온라인을 통해 편리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장수돌침대는 오픈 기념행사로 오는 31일까지 ‘통큰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제품을 구매할 경우 전 제품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첫 구매 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돌침대, 돌쇼파 구매 시 ‘3D 매쉬 패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통큰 이벤트는 네이버 포인트도 통 크게 제공한다. 제품 첫 구매 시 기본 구매 적립 포인트 외 네이버 포인트 5만 점을 추가 지급하며, 재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의 1%를 포인트로 추가 적립해 준다. 

장수돌침대 관계자는 “온라인으로 구매를 원하는 고객이 많아져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스마트 스토어를 오픈했으며, 오픈기념 통큰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새롭게 오픈한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민병권 기자 kdf@dk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