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스타일리한 ‘마유‘ 출시 2030 여성 위해 ... 비비와 함께 
상태바
푸마, 스타일리한 ‘마유‘ 출시 2030 여성 위해 ... 비비와 함께 
  • 박홍규
  • 승인 2021.08.18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마(PUMA)가 2030 여성들을 위한 스니커즈 ‘마유(MAYU)’를 출시하고 싱어송라이터 ‘비비(BIBI)’와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해 나간다고 18일 밝혔다. 마유는 푸마 스웨이드의 클래식하고 세련된 느낌을 이어가면서도, 실루엣과 디자인 포인트가 적용된 개성 넘치는 스니커즈다. 

푸마 시그니처 디자인인 어퍼 부분의 측면 스트라이프는 그대로 계승하면서도 플랫폼이 점점 커지고 있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과감한 플랫폼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전보다 두툼해진 플랫폼 미드솔로 전체적인 실루엣에 청키한 매력이 더해져 신었을 때 더욱 매력적이고 개성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클래식한 스타일의 블랙과 화이트 컬러를 기본으로 블루, 레드 등 소비자 취향과 스타일링 니즈에 따른 다양한 컬러를 제공한다.

푸마는 앰버서더로 싱어송라이터 ‘비비(BIBI)’를 발탁하고 향후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해나갈 예정이다. 비비는 Z세대 아이콘으로 주목받고 있을 뿐 아니라 감각적인 스타일과 개성 넘치는 음색으로 주목받고 있다. 새 미니앨범 '인생은 나쁜X'를 통해 5개의 단편소설과 뮤직비디오 시나리오를 직접 집필했으며 노래와 랩, 연기력까지 호평을 이끌어내며 멀티 플레이어로 활약 중이다.

스포티파이(Spotify) 탑 아티스트에 선정된데 이어 최근엔 영화 '여고괴담-여섯번째 이야기 : 모교'의 주연을 맡는 등 배우로서의 행보도 이어가고 있다.

푸마 마유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푸마 매장 그리고 무신사, ABC마트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 푸마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