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 대체불가, 경이로운 마이클 코어스 2021 FW 선보여 
상태바
김세정 대체불가, 경이로운 마이클 코어스 2021 FW 선보여 
  • 박홍규
  • 승인 2021.08.23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티테이너 김세정과 마이클 코어스가 함께한 하퍼스 바자 9월호 화보가 공개됐다. 김세정은 강렬한 카리스마와 깊이감 있는 눈빛으로 또 다른 아우라를 내뿜었다. 

레오파드 패턴에 러플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로맨틱한 실루엣의 드레스에 첼시 부츠를 매치해 펑키한 분위기를 연출하거나, MK 로고 플레이가 프린트된 니트 탑, 스커트 셋업에 포근한 카디건을 레이어드하며 분위기 있는 가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여기에 니트 드레스에 캡 모자를 쓴 힙한 스타일에 롱부츠를 매치해 드레스업하는 가을 스타일링 팁을 제안하기도 했다.

각각의 스타일에는 마이클 코어스의 2021 FW 뉴 시즌 백들이 각기 다른 매력으로 가을 무드를 배가 시켜 시선을 사로잡았다. 출시 이후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소호백은 올가을 시즌 퀼트 패턴의 모던한 실루엣에 생동감 넘치는 오렌지 컬러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버킷백 디자인의 윌라 백은 부드러운 크림 컬러에 입체적인 볼륨감을 살린 주름 디테일로 트렌디한 매력이 돋보이며,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실용주의적 감성이 돋보이는 크리스 백은 도시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되어 현대 여성들에게 제격인 아이템이다.

화보는 하퍼스바자 9월호에서, 화보 아이템들은 마이클 코어스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일부 마이클 코어스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