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으로 보여주는 ESG경영"...우리자산신탁, 서울남부혈액원에 방역물품 지원
상태바
"행동으로 보여주는 ESG경영"...우리자산신탁, 서울남부혈액원에 방역물품 지원
  • 박주범
  • 승인 2021.08.25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자산신탁은 지난 24일 서울 강남구 서울남부혈액원에서 ‘코로나19 극복현장 지원을 위한 방역물품 전달식’을 실시했다. 이창재 우리자산신탁 대표이사(왼쪽)와 김영길 서울남부혈액원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우리금융그룹의 우리자산신탁(대표 이창재)은 지난 24일 채혈현장에서 헌신하는 대한적십자사 서울남부혈액원에 1000만원 상당의 코로나19 방역물품을 지원했다고 25일 밝혔다.

대한적십자사 서울남부혈액원은 헌혈의 집 11개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의사·간호사·임상병리사 등 의료진과 지원부서 직원 등 총 170여명이 활동하고 있다.

지원된 물품은 KF94 마스크 1만매, 코로나19 자가진단키트 500세트 등으로 헌혈에 참여하는 헌혈자들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이창재 대표이사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장기간 현장에서 원활한 혈액수급을 위해 헌신하는 직원들과 헌혈에 동참해주시는 헌혈자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코로나19 극복에 미약한 힘이나마 보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자산신탁은 지난해 9월 노원구 소재 노인복지시설과 소래포구 어시장 소상인들에게 의료물품을 기부하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ESG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사진=우리자산신탁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