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 일상의 마법 ‘구찌 라이프 스타일’ 밀라노에서 공개
상태바
구찌, 일상의 마법 ‘구찌 라이프 스타일’ 밀라노에서 공개
  • 박홍규
  • 승인 2021.09.10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찌(Gucci)가 ‘구찌 라이프 스타일(Gucci Lifestyle)’ 컬렉션을 공개했다. 구찌는 2021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 맞춰 5일부터 17일까지 이탈리아 밀라노 거리에 동화가 현실이 되는 아주 특별한 공간, 구찌 카르톨레리아(Gucci Cartoleria) 스페셜 템포러리 스토어를 오픈하고 구찌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을 선보인다.

구찌 카르톨레리아(Gucci Cartoleria)는 전통적인 이탈리아 문구점을 재해석해 만든 공간이다. 구찌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을 통해 일상 속 새로운 놀라움과 경이로운 분위기를 가득 느낄 수 있도록 꾸며졌다. 구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Alessandro Michele)는 구찌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의 영감이 되는 ‘호기심의 방(cabinet of curiosities)’ 테마를 중심으로, 구찌 카르톨레리아를 전통적인 문구점이자 매혹적인 은신처로 그려냈다.

스토어 곳곳에서 발견되기를 기다리는 마법과 같은 이번 컬렉션은 현장을 탐험하고 탐색하고 싶은 흥미로운 공간으로 변신시킨다. 날아다니는 노트, 스스로 움직이는 체스 말 세트, 무한히 이어지는 책장, 구찌의 가구들로 꾸며진 초소형 아파트 등 우리의 일상을 변주한 독특한 라이프 스타일을 마주할 수 있다.

10일부터 구찌 가옥 및 구찌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추후 구찌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구찌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