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남 임영웅의 추석 선물은? 19일 심쿵 라디오 'IM HERO RADIO' 방송
상태바
대세남 임영웅의 추석 선물은? 19일 심쿵 라디오 'IM HERO RADIO' 방송
  • 이태문
  • 승인 2021.09.18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터트롯' 진의 대세남 가수 임영웅이 우리 명절 추석을 맞이해 팬들에게 깜짝 선물을 예고했다.

임영웅은 18일 12시 자신의 유튜브 채널 '임영웅' 커뮤니티에 순백 티셔츠 차림의 사진과 함께 영문 'IM HERO RADIO'로 19일 오후 9시부터의 유튜브 라디오 방송을 전격 공지했다.

팬클럽 영웅시대의 식구들은 "추석선물 웅디의 라디오라니 빨리 내일이 왔으면 좋겠다" "풍성한 한가위를 만들어 줘서 너무 고맙다" "역시 빛나는 히어로 설레는 맘으로 기다리겠다" "이번에는 보이는 라디오인가요? 심장아 나대지 마라" 등의 폭풍 댓글이 이어졌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5월 16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 스타패스 어플리케이션에서 진행된 '별별랭킹'에서 '라디오 DJ로 만나고 싶은 트로트 아티스트는?'이라는 주제의 투표 결과 임영웅이 54.99%의 높은 득표율로 막강한 팬덤을 자랑하며 1위에 오른 바 있다.

또한, 임영웅은 9월 6일부터 9월 12일까지 트롯픽'에서 진행된 "뮤지컬 배우로도 성공할 것 같은 가수님은?" 투표에서도 압도적인 791,760표로 당당하게 1위를 차지했다. 임영웅은 라디오 방송에서 뮤지컬 연기에 관심 있다고 밝힌 바 있다.  

글 =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