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 조셉, 모이세요!~~' 코오롱FnC, '평균 체형' 남성복 아모프레 확장 
상태바
'조세호 조셉, 모이세요!~~' 코오롱FnC, '평균 체형' 남성복 아모프레 확장 
  • 박홍규
  • 승인 2021.09.29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오롱FnC의 ‘아모프레’가 브랜드 확장에 본격 나선다. 아모프레는 방송인 조세호과 협업해 2021년 3월 론칭한 브랜드로, 대한민국 '평균 체형'을 위한 옷을 제안한다. 

첫 선을 보인 ‘현실 기장 데님 팬츠’ 3종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길이 수선이 필요 없는 바지로, 5차 리오더를 진행할 만큼 고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또한 고객의 니즈에 따라 +5cm길이의 데님과 슬랙스를 추가로 선보이기도 했다. 이는 패션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가진 방송인 조세호와 코오롱FnC의 적극적인 협업이 이뤄낸 성과였다. 

아모프레는 FW시즌을 기점으로 아이템을 확장하고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도 늘리는 등 고객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번 21FW시즌에는 기존 팬츠류 뿐만 아니라 데님 재킷, 니트, 가디건, 코트 등 아우터와 상의를 중심으로 33개 아이템을 선보인다. 

기존 팬츠와 잘 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어깨 너비, 소매길이 등 대한민국 '평균 체형' 사이즈를 고려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FW시즌의 신상품은 순차적으로 출시하는 드롭 방식으로 오픈한다는 계획이다.  

더불어 10월 8일 더 현대 서울 지하2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2주간 진행될 이번 팝업스토어는 조세호와 함께 하는 이벤트도 기획 중에 있다.

사진 아모프레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