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앳코너 마마콤마 협업 ... ‘ECO TIME, More and More~'
상태바
LF 앳코너 마마콤마 협업 ... ‘ECO TIME, More and More~'
  • 박홍규
  • 승인 2021.09.30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 ‘앳코너(a.t.corner)’가 일러스트레이터 서형인 작가와 함께한 협업 컬렉션을 30일 공개, 팝업스토어를 10월 1일부터 10일까지 운영한다. 

‘마마콤마(MAMACOMMA)’로 활동하는 서형인 작가는 간결한 선과 특유의 레터링으로 독창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More and More Aspiring Comma, 더 큰 열망을 위한 휴식’의 앞 글자를 딴 이름처럼 진정한 휴식과 쉼의 메시지를 그림을 통해 표현한다.

국내에서 10여 년간 패션 패션 디자이너로도 활동했으며 프랑스, 일본, 홍콩 등 세계 유수의 아트페어를 무대로 본인만의 크리에이티브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앳코너와 마마콤마의 협업의 주제는 ‘헬로우! 에코 타임(HELLO! ECO TIME)’이다. 매 시즌 에코컬렉션을 통해 착한 패션을 실천하고 있는 앳코너와 업사이클링 클래스 등 친환경 활동을 적극 펼치고 있는 마마콤마의 공통된 가치관을 감각적인 패션으로 선보인다. 

마마콤마는 독일의 거대 산악 지역에서 수작업으로 제작되는 ‘뻐꾸기 시계’를 모티브로 자연과 공존하는 소중한 시간을 일러스트로 표현했다. 앳코너는 이를 스웻 셔츠, 점프슈트, 블라우스 등 다양한 아이템의 포인트 요소로 활용하는 동시에, 국제 기준 인증을 받은 친환경 천연소재를 주력으로 사용해 ‘지속 가능성’을 상징하는 협업에 의미를 더했다. 

앳코너와 마마콤마의 협업컬렉션은 LF몰과 W컨셉을 통해 출시되며,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a.t.corner)에서 관련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앳코너X마마콤마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