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마니와 주석훈의 결합, '펜하' 김영대의 21 FW 공개돼  ‘This is ME’
상태바
아르마니와 주석훈의 결합, '펜하' 김영대의 21 FW 공개돼  ‘This is ME’
  • 박홍규
  • 승인 2021.10.14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포리오 아르마니(Emporio Armani)와 김영대가 함께한 엠포리오 아르마니 2021 Fall-Winer 남성 컬렉션이 공개됐다. 

배우 김영대는 이번 엠포리오 아르마니의 2021 Fall-Winer 남성 컬렉션의 촬영 콘셉트 ‘This is ME’에 맞춰 그가 가진 모든 매력들을 표현했다. 특히 좀처럼 작품에서는 보기 어려웠던 김영대의 팔색조같은 이미지들이 엠포리오 아르마니가 가진 산뜻한 에너지와 도회적인 무게감과 어우러지며, 컬렉션 테마인 ‘In the mood for pop’을 완벽하게 해석해냈다. 

이번 엠포리오 아르마니의 2021 Fall-Winer 남성 컬렉션은 남성을 위한 형태와 기능들이 포함된 새로운 실루엣이 바탕이다. 드롭 숄더가 매력적인 와이드 피트 재킷과 턴업 디테일이 돋보이는 하이웨이스트 팬츠, 헤링본 패턴이 가미된 울 소재 아노락과 카모플라주 블루종 등 흔하지 않은 디테일과 스타일 구성으로 이번 시즌, 차별화된 남성 트렌디 룩을 선사할 예정이다.

엠포리오 아르마니 워치 앤 주얼리 FW21 컬렉션도 함께 공개됐다. 클래식부터 스포티한 디자인, 모던한 실루엣까지 폭넓은 스타일로 구성된 이번 워치 컬렉션은 다이브에서 영감을 얻어 추가된 새로운 크로노그래프 무브먼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주얼리 컬렉션도 이번 화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맑고 깨끗한 느낌의 실버 톤을 메인으로 커플 브레이슬릿부터 네크리스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보다 세련된 남성 룩을 제안한다. 

사진 GQ 엠포리오아르마니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