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와 신세계가 경쟁한다"..대한민국 쓱데이 사전행사
상태바
"신세계와 신세계가 경쟁한다"..대한민국 쓱데이 사전행사
  • 박주범
  • 승인 2021.10.20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G닷컴을 필두로 에스아이빌리지(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TV쇼핑, 굳닷컴(신세계 까사) 그리고 올해 합류한 W컨셉이 오는 25일부터 사전행사를 진행한다. 30일과 31일 이틀간 열리는 본행사 기간까지 온라인 행사를 이어갈 계획이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지난 2년 간 쓱데이 행사를 경험하며 한층 높아진 고객의 기대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행사 준비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밝혔다.

SSG닷컴은 ‘인기 그로서리 상품 TOP 100’ 행사를 통해 신선, 가공식품 등 100종을 선정해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샤인머스켓(국내산, 1.6kg)과 토마호크 스테이크(미국산, 500g)를 한정 수량 반값에 준비했으며, 브랜드 한돈 역시 최대 4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가전’, ‘LG전자 OLED TV’ 등을 특가에 선보이며, ‘아이폰 13’ 등 애플 신제품 물량을 최대로 확보했다. 프라다, 생로랑, 몽클레르, 무스너클 등을 최대 68% 저렴하게 판매한다.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와 연계해 알렉스 카츠, 무라카미 다카시 등 현대미술 거장들의 판화 작품을 최대 1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이며, 스타벅스의 윈터 프리퀀시 제품을 한정 수량 판매한다.
 
SSG닷컴은 ‘트리플 텐(10)’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SSG닷컴 첫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0만명에게 매일 오전 9시부터 쇼핑지원금 1만원을 지급한다. 장바구니 쿠폰을 매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10만 명에게 발급한다. SSG페이 결제 시 최대 1만50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카드 결제 시 구매 금액의 10%까지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쓱라이브가 오는 25일 스타필드 하남에서 오후 7시부터 2시간 동안 2회 연속으로 진행된다. 조선호텔앤리조트 숙박권, SSG랜더스 창단 기념 순금 메달, 스타벅스e상품권 등을 판매한다. 

W컨셉은 인기 아이템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데일리 럭키 박스’ 행사를 진행한다.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30일과 31일에 결제금액의 최대 50%를 e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신규고객 대상 ‘랜덤박스’ 이벤트를 열어 최대 50% 할인쿠폰과 최대 50만 e포인트 등을 증정한다.

신세계까사는 발뮤다, 갤럭시워치 등을 50% 페이백 하는 혜택을 마련했다. 스피커 기능을 겸비한 테이블 ‘멜로우’, 수납과 동시에 인테리어 효과를 주는 ‘스텝 북타워’ 등 다양한 신제품 가구, 소품류를 만나볼 수 있다.

사진=신세계그룹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