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제이코스, 안티에이징 ‘벨벳글로우 멜팅크림’ 최대 50% 할인
상태바
닥터제이코스, 안티에이징 ‘벨벳글로우 멜팅크림’ 최대 50% 할인
  • 박주범
  • 승인 2021.10.22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피부맞춤솔루션 전문 기업 닥터제이코스(대표 김효정)가 오는 23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특집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국내 최대 규모의 화장품박람회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에 참여해 환절기 필수 뷰티템을 라이브방송으로 선보이는 것이다.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대표제품인 ‘벨벳글로우 멜팅크림’을 최대 50% 할인한 3만5000원에 판매한다. 멜팅크림은 천연 비타민 A가 풍부한 포트마리골드꽃 성분이 함유된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주름 굴곡 없이 피부에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라이브커머스 쇼호스트는 아나운서 남상미가 맡아 뷰티 관련 다양한 정보도 제공한다.

닥터제이코스 제품은 최근 라이브방송을 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열린 ‘2021 K-뷰티엑스포’ 박람회에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해 실시간 시청자 수 6000명 이상을 기록한 바 있다.

닥터제이코스 관계자는 “이번 오송뷰티엑스포 박람회의 온라인 기업관에 참여하면서, 특집 라이브방송 등 국내외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방송을 통해 환절기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인 대표제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만큼, 많은 고객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닥터제이코스는 뷰티엑스포 기간 동안 중국, 러시아, 필리핀 등 해외 현지 바이어의 상담 신청을 받고, 화상 미팅을 진행하는 등 국내외 고객과 소통하는 시간을 강화하며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닥터제이코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